이름 강신옥
성별 남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0.1 1 우 0.1 1
라섹을 고민한지도 4년 되었습니다. 어디서 해야할지도 고민되고 눈이라 민감하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직접 홍보차 오셔서 안압을 측정해주면서 한번 밝은눈안과에 들려서 정밀검사를 받아보라는 얘기를 듣고 돈도 안드는데 그냥 가서
받아보자라고 생각해서 가보았습니다. 정밀검사를 하는데 정말 세밀하고 친절하게 잘해주셨고 수술을 한다면 어떤 수술을 추천한다도 알려주
셨습니다. 저는 어디를 가든 돈을 벌기위해 가격 비싼걸 추천해주실 줄 알았는데 어떻게 운이 좋아 각막 두께도 전반적으로 두껍고 건강상태가
좋아서 낮은가격대에 수술을 하여도 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래도 눈이다 보니 저는 스카우트라섹으로 택해서 조금 더 나은 수술을 하게 되었습
니다. 이제 수술을 한지 약 7개월 반정도 되었는데 그때동안 관리도 잘해주시고 여기계시는 모든 분께서 친절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분들께서도 관리를 어떻게 하라고 얘기도 해주시고 하여 그대로 관리를 잘하면 좋은 시력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도 시력을 1.0까지만 측정하였는데 1.5까지는 충분히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수술하셔도 충분히 마음 놓고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PREV
슬림핏 라식 후기 작성합니다.
NEXT
스마일라식 후기입니다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