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이재식
성별 남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0 1 우 0 1
많은 고민을 하고 수술을 하게되었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눈이 안좋아서 10살때부터 안경을 쓰고 다녔었는데
이제는 안결도 필요없고 너무 좋습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관리도 철저히 잘해주시고
요즘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고 다니기 바쁘네요~
PREV
아이핏라섹 후기
NEXT
친구들 추천으로 하게 되었는데요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