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수술했어요!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이인형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운동을 좋아하고 많이하는데 안경을 쓰다보니 불편한 점이 많이 있었습니다.
예를들어 안경이 있기때문에 운동에 신경을 못쓰고 움츠러드는 적이 많았는데
라섹을 하고 난뒤에는 안경이 없고 신경을 쓸게 없기에 운동하는데도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처음 라섹을 하고 난뒤에는 3~4일정도는 좀 아프긴 했지만 그 뒤에는 시력이 금방 좋아지고
목욕탕,라면먹을때,겨울에 김서리는게 없어진게 참 좋았습니다.
또한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