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수술 했어요!!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권난영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저는 6월 말쯤에 기말고사가 끝난 후 라섹수술을 하였습니다.
일상생활에는 불편함이 없는 시력이였지만 양쪽 시력의 차이가 심하고
수업시간에 조금 불편함이 있어서 하게 되었는데요.
처음에 겁이나서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물어보고 해서 밝은 눈안과에서
수술하게되었습니다.
 수술 직후에는 뿌옇고 수술전과 다를것 없는 시력이였는데 보호렌즈를
제거 하니 은근히 시력이 많이 오른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저는 특이하게 수술에도 통증이 하나도 없어서 비교적 좋았습니다~
친절하고 제 눈에 맞는 적접한 수술도 추천해주시고 수술 후에도
잘 챙겨 주셔서 만족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