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라섹 후기입니다~~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이혜지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안경을 20년 가까이 썼는데 렌즈 사용이 불편하기도 하고 이미지 개선을 위해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실력있는 의사분들이 많으셨고 교통도 편리해서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생각보다는 조금 빨리 끝나는 느낌이 있었지만 눈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어서 좋다고 생각헀습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다들 안경 벗으니 낫다고 하고 저도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안경부터 쓰지 않아도 돼서 좋아요  

  안경을 워낙 오래써서 이제 안경 안쓰는데도 가끔 없는 안경테를 올리곤 해요 ㅋㅋ 헛손질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운동할 때도 편하고 귀찮던 렌즈관리도 안해도 되고.. ㅋㅋ 화장할 때도 좋아요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각막 많이 남기는 라섹으로 결정했는데 물론 초반 하루 이틀은 정말 불편하고 눈물이 줄줄 났지만.. ㅠㅠ 후회는 없네요 ㅎㅎ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