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나웅재
성별 남
연령 1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1 우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안경이 불편해서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친척형이 수술받고 부작용없이 좋다고해서.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라섹을 하고나면 더이상 안경을 끼지않아도 된다는 설레임?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렌즈를 더이상 끼지않아도 되서 편하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아침에 렌즈끼는 시간을 아낄수있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라섹수술하면 일상이 편해집니다
PREV
라섹 후기입니다~~
NEXT
라식 후기!!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