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라식 후기!!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한국진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이번에 강남 밝은눈 안과에서 라식을 하게됬는데


그동안 안경도 불편하고해서 계속 생각하다가 이번기회에 검사받고 하게됐어요


솔직히 눈은 정말 중요한거라서 진짜 어느때보다 더 많이 알아보고 거의 6개월 전부터 조금조금씩 관심갖고 한달동안은 계속 라식만 알아봤던거 같아요


제가 수술하는곳을 정할때 2가지를 중점을 두고 골랐는데 하나는 사후관리와 보장이고 하나는 원장님의 실력이였거든요


밝은눈 안과는 지속적인 관리도 해주고 원장님들도 믿음이 가더라고요


아, 수술하는동안에도 계속 안심시켜주시면서 하시는 간호사분도 좋았구요


여튼 제가 라식하는거에 관해서 가장 후회하는건 왜 라식을 늦게했을까 뿐인거같아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