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z4라식 수술 받았습니다~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주아람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0.4 1 우 -0.6 1


 


              초등학생시절부터 안경을 쓰다 고3부터 소프트 렌즈를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항상 불편했는데 수술하고 나니 한결 편하네요^^*


              수술 받기전에 안아프냐고 물어보니 다들 안아프다고 하시지만 수술 첫날은

  

              아프긴 아픕니다 (제가 너무 신경을 안썻던것 같아요^^::)


              아무튼 지금 생활하기에 너무 편하고 다들 친절하시고 수술하고 1년정도는 관리까지 해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good^^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