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임동혁
성별 남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1 우 1
홍보활동 하게 되면서 하는김에 라섹수술도 하게 됐는데요
솔직히 예전엔 눈수술에 대해 부정적인 생각도 많이 했었는데
활동을 하면서 부정적인 인식이 많이 사라져서
수술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제가받은 수술은 라섹인데
아프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서 걱정도 좀 했는데
역시 수술하고 2일후부터 이틀정도는 많이 아프더라구요
그치만 금방 괜찮아졌고 시력도 빨리 회복돼서 만족합니다!~!~!~!~!~!!!!!!~!~!~~~!~!
PREV
눈이 개운하고 좋습니다.
NEXT
라식 후기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