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잘 보입니다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조유경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8살 때 부터 안경을 썼는데 운동하거나 생활하는데 너무 불편해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어머니 회사와 협력이 되어 있어서 할인 받을 수 있어서요.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검안해주시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검사할 때마다 무슨 검사인지, 결과는 어떤지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편했고요.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저는 라섹을 했는데, 라섹이 좀 통증이 있다는 말과 달리 저는 수술 이튿날 눈시림이 조금 있었던 것을 빼면 아프지 않았습니다.

시력은 수술하자마자 안경 쓸 당시 벗고 보던 시력보다는 당연히 훨씬 잘 보였고 보호렌즈 제거 후 1~2주 정도 후부터 1.0 유지 되었던 것 같습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아침에 일어나서 안경을 찾지 않는거랑 화장을 하게 된 점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수술 후 관리만 잘 해주면 부작용도 안느껴지고 너무 편해요. 

안과에서 수술 후에도 잘 신경 써주셔서 좋네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