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라섹후기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김호연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시력이 많이 나빴지만 지장은 없었는데, 다른 눈 나쁜 친구들이 라섹을 하고 정말 편하다고 추천해줘서 하게 되었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친구가 여기서 수술을 받고 저에게 추천해 주었습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무엇보다 친절하셧고고, 검사도 꼼꼼하고 정밀하게 해주신다고 느꼈습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라섹하면 많이 아프다고 하는데

저는통증에 둔감한 편인지 저는 눈물이 많이 났지만, 그렇게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더욱이 하길 잘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안경을 안 써도 되어서, 목욕탕 갈 때나 3D영화를 볼 때, 수영장을 갈 때 특히 편합니다

소프트 렌즈를 착용하긴 했는데, 렌즈 관리에 불편함을 느껴서 안경을 끼는 날이 더 많았습니다

하지만 이젠 안경도 렌즈도 안 껴도 되어서 좋습니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하고나니 역시 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꼭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