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스마일했어요!

스마일라식

썸네일

이름 이예령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매일 안경과 렌즈를 번갈아가면서 쓰는 불편함을 느껴서 수술을 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친척분들이 다 밝은눈안과에서 수술을 받으시고 만족도가 높아서 추천을 받아서 오게되었습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정말 체계적으로 기다림없이 빠르게 진행되어서 불편함없이 너무 편했습니당

 눈이 워낙나빠서 걱정이 되었지만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처음에 쪼금은 아팠지만 반나절이 지나고 나면 정말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매일 찾던 안경을 찾지 않아도 되고 아침에 일어나서도 눈이 잘보이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생각한거보다 많이 아프지 않으니깐 걱정하지말고 바로 수술받으시고 하루 아침에 밝은세상을보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