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스마일수술

스마일라식

썸네일

이름 이예진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렌즈 사용의 불편함과  번거로움 으로  수술을 결정 하였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가족 (친척)분들이 밝은 눈 안과에서 모두 수술하였기 때문에 선택 하였습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체계적이고 눈에 대해  예전에 검사해 보지 못했던 부분까지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수술 후 첫 날에는 조금 뿌연 느낌이 있었지만 바로 다음날에 너무 잘 보여서 신기했습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매일 아침  눈을 떳을 때에 너무 잘 보여서 편하고 렌즈관리도 안해도 되고 안경착용도 없어서 너무 편해졌습니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정말 하나도 안 아프고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꺼에요~ 꼭!! 하루라도 빨리  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