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라섹 수술후기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장민우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 초등학교 때부터 눈이 안좋아서 안경 쓰고다녔는데 뜨거운 음식을 먹을때나 겨울철에 실내에 들어갔을때 

    운동을 좋아해서 운동을 할때 안경이 불편해서 수술을 결정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 아는 분이 여기서 수술을 했고, 그분들 좋다고 추천해주셨다. 또 지인 할인도 있었기 때문에 밝은 눈 안과를 선택하게 되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 검사종류가 많아서 검사시간이 하루종일 걸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걸리지 않았고,

    검사도 바로바로 할수 진행되어서 불편한 점이 없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 수술처음에 할때는 햇빛도 못보고 일상생활이 너무 불편했는데 하고나니 이렇게 까지 잘보일줄은 몰랐다.

   안경쓴거보다 더 잘보였고 눈앞에 걸리는게 없으니 뜨거운것을 먹을때나 겨울철 실내에 들어갈때 운동할때 등 불편한

   점이 전혀없었다. 

   에피소드로는 안경 쓸때 안경을 올리는 습관이 생겼었는데 안경이 없는데 손이 자꾸 습관때문에 안경을 올릴려고 해서 

   수술하고 한두달지나서 그게 고쳐졌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 어릴때부터 운동을 좋아해서 그런지 운동을 할때 안경이 너무 불편했는데 첫번째로 그게 제일 편하다.

     안경을 벗으니 확실히 인물이 밝아보인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래서 자신감이 생겼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 저는 라섹을 해서 한 1주일동안은 햇빛도 안보고 일상생활에 불편했지만 1주일 후에는 정말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관리도 잘해주시고 눈이 좋아지는게 확실히 보여서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안경쓰신분들 진짜 수술하는거 추천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