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스카우트라식 후기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빈건관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군대가기전에 하면 편할것같아서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누나가 여기서 수술을 해서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수술대상자 한명한명에게 신경써준다는 느낌이 들었고 여러 검사를 진행하면서 수술 전 준비가 잘 되어있다고 느낌. 뭐 수술 전이니까 당연한 절차이긴 하겠지만 그래도 그냥 그렇게 느낌. 역시 강남에서 비싼돈 주는 값을 하는것 같았음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수술 당일엔 눈이 많이 따갑고 뿌옇게 보이는게 심했는데 다음날부터는 아픈것도 없고 일상생활이 가능할정도로 편해짐. 그냥 좋음. 딱히 나쁜건 없는듯. 통장의 출혈이 클 뿐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안경탈출. 특히 샤워할때 신세계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그냥 시키는대로 하면 수술도 금방 끝나고 아픈것도 없어서(마취풀리면 조금 따갑지만) 뭐 수술과정때문에 고민하고 망설이시는거면 그럴 필요 없다고 말씀드리고싶네요 어차피 맨날 수술하시는사람들이고 기계들인데 우리만 지시에 잘 따라주면 아무 일 없겠죠 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