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장유진
성별 여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1 우 1
6월말에 강남 밝은눈 안과에서 라섹수술했어요:)
강남에 있는 여러 안과들에서 검사 다 받아봤는데
가장 세심하게 봐주셔서 여기에서 수술하기로 결정했어요.
겁이 많아서 수술하기전에 걱정이 진짜 많았는데 편하게 대해주셔서
다행히도 편히 받았습니다.
수술하러 들어가서 무서워서 부들부들 떨었는데 간호사 언니 한분이 수술내내
손도 계속 잡아주시고 :)
덕분에 진짜 수월하게 받은 것 같습니다.
지금 수술받은지 6개월정도 되었는데 시력도 잘 나오고 진짜 세상이 밝아졌어요ㅎ.ㅎ
감사합니다^.^
PREV
라섹후기
NEXT
수술후기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