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iFS라식 플러스 후기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홍진실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항상 렌즈를 끼고 다녀서 불편한점이 한두개가 아니었다.

또 렌즈를 빼면 안경을 껴야하는 것도 상당히 싫었기 때문에 라식을 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됐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일단 라식같은 눈을 다루는 수술은 큰 병원에서 하는게 맞다고 생각했다.

이곳저곳 리뷰를 살펴보다가 밝은눈안과를 알게 되었고 서울에 살기 때문에 강남점으로 향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하나하나 세세하게 괜찮냐고 물어주시며 해주셔서 친절한 점이 참 좋았고 불편한 점은 하나도 없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수술 당일은 눈이 좀 불편하고 뜨질 못했는데 다음날 부터 앞이 너무 잘 보여서 놀랐다.

내 눈이 광명을 찾았구나 싶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일단 렌즈를 꼈다가 뺐다가 하는 불편함과 내 얼굴을 싸그리 망쳐버리는 안경을 쓸일이 없어져서 너무 좋다.

그리고 건조증 그런것도 없어서 부작용이 없는 것 같아서 더 기분이 좋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렌즈나 안경보다 라식이 백만배 나아요. 여러분도 저 처럼 광명 찾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