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수술후기에용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이청아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어렸을때부터 시력이 안좋아서 렌즈를 끼다보니 눈이 너무 건조하고 아프더라고요 ㅠㅠㅠ 이제 사회생활도 해야 해서 수술하기로 결심했습니당 ㅋ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몇군데 검사했었는데 밝은 눈안과 검사하시는 분이 가장 친절하고 가격도 제가 생각했던 수준이라서 ~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수술하고 나니깐 진짜 신세계에여 ~!!!ㅋㅋ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아침에 일어나서 안경을 찾지 않아도 되는점 !!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무섭거나 부작용 때문에 걱정하고 있는 분들 ~ 잘 상담받으시고 믿음가는 곳에서 하면 이런 걱정은 없을 거같아요 수술하고나니깐너무 좋아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