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주아람
성별 여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0.4 1 우 -0.6 1
초등학생시절부터 안경을 쓰다 고3부터 소프트 렌즈를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항상 불편했는데 수술하고 나니 한결 편하네요^^*
수술 받기전에 안아프냐고 물어보니 다들 안아프다고 하시지만 수술 첫날은
아프긴 아픕니다 (제가 너무 신경을 안썻던것 같아요^^::)
아무튼 지금 생활하기에 너무 편하고 다들 친절하시고 수술하고 1년정도는 관리까지 해줘서
좋은 것 같습니다~ good^^
PREV
굿
NEXT
스마일 라식 후기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