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스마일 라식 후기

스마일라식

썸네일

이름 심상용

성별

연령 3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0.1 1 우 -0.1 1

안경을 쓴지 20년만에 드디어 라식이란걸 하게 되었네요

오랜 시간 알아 본 결과 그래도 살면서 한번뿐이 못할 눈 수술인점을 생각하여 요즘 핫한 스마일 라식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대는 일반 라식보다 두배 가까이 차이가 났지만 고민은 5분밖에 안했네요 왜냐!! 내 눈에 하는거 돈이 무슨 문제냐라는 생각이였습니다.

수술전 친절하신 검안사님의 안내로 한시간가량 검사 후 바로 그 다음날 수술을 받게 됐습니다.

솔직히 눈을 뜨고 수술 받으면 다 보이니 두려움이 약간은 들었지만 10~15분이란 짧은 수술 시간이였기에 마음 놓고 수술 받았어요

수술 받을때도 옆에서 간호사분이 잠시 안 보일거에요 기계 내려가요 이런식으로 말씀해주시니 순간순간 마음의 준비는 되었었구요

아픈것도 없었습니다. 마취를 해서였겠지요

수술 후에도 아픈거라고는 눈에 땀 들어간것처럼 약간 시큼거리면서 눈물 막 쏟아진거 말곤 없었네요

다음 날 부터는 바로 일상생활 가능 하였구요

일주일이 지난 현재 막 사물들이 선명하게 잘 보이지 않아 여쭤보니 회복기간이 길게는 한달까지는 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제 눈이 난시도 심했고 참고로 스마일이 다른 라식보다는 회복기간이 조금 더 걸린다고 하셨어요 대신 나중에 시력은 더 잘 나올수 있다는

말씀과 함께...ㅋㅋ

수술하고 2~3일 지난후와 비교해보면 확실히 좀더 선명하게 사물들이 보이긴 하네요 제가 마음이 좀 급했던 모양입니다.

확실히 날이 지날수록 나아지는 시력...한 달 후 더욱 잘 보일수도 있다는 말씀 믿어 마음 편히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밝은눈안과를 소개해준 저의 지인과 실력 좋으시다는 의사선생님들이 계신곳이니 저절로 믿음이 가네요^^

오랜 시간 안경의 불편함을 해결해주신 지인과 밝은눈안과 감사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