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Z4수술한지 일주일 됐어요!!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안예슬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렌즈를 오래 끼다보니 건조하고 불편함에 수술을 결정하였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같이 일하는 동료가 밝은 눈 안과에서 Z4 수술 후 세상이 달라졌다며 추천을 해 주었습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신경호 검안사님이 꼼꼼하게 검사 해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셔서 쉽고 빠르게 검사를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수술실에 들어갈때는 정말 떨리고 두려웠는데 수술시간도 5분 정도?로 짧고 간단하여 너무 좋았구요


4시간 정도는 눈이 아팠지만 그 이후에는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 할 정도로 또렷하게 잘 보였습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바로 불편한 안경과 렌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점 !!


자고 일어나면 안경부터 찾았었는데 지금은 눈뜨면 다 선명하게 보여서 너무 좋아요~~


수술 후에 렌즈 보존액은 바로 지인에게 다 넘겼습니다ㅎㅎ


겨울이라 안경알이 뿌옇게 되는 일도 없고!


진짜 신세계가 펼쳐진것 같습니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저도 고민고민 하다가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는데.


진짜 후회 없고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비용이 아깝지 않네요! 얼른 검사 받으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