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안예슬
성별 여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1 우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렌즈를 오래 끼다보니 건조하고 불편함에 수술을 결정하였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같이 일하는 동료가 밝은 눈 안과에서 Z4 수술 후 세상이 달라졌다며 추천을 해 주었습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신경호 검안사님이 꼼꼼하게 검사 해주시면서 설명도 잘 해주셔서 쉽고 빠르게 검사를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수술실에 들어갈때는 정말 떨리고 두려웠는데 수술시간도 5분 정도?로 짧고 간단하여 너무 좋았구요
4시간 정도는 눈이 아팠지만 그 이후에는 바로 일상 생활이 가능 할 정도로 또렷하게 잘 보였습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바로 불편한 안경과 렌즈를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점 !!
자고 일어나면 안경부터 찾았었는데 지금은 눈뜨면 다 선명하게 보여서 너무 좋아요~~
수술 후에 렌즈 보존액은 바로 지인에게 다 넘겼습니다ㅎㅎ
겨울이라 안경알이 뿌옇게 되는 일도 없고!
진짜 신세계가 펼쳐진것 같습니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저도 고민고민 하다가 수술을 결정하게 되었는데.
진짜 후회 없고 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비용이 아깝지 않네요! 얼른 검사 받으세요!
PREV
라식 후기
NEXT
라섹 했는데 부작용도 없고 사후 서비스도 좋네요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