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라섹 했는데 부작용도 없고 사후 서비스도 좋네요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김성태

성별

연령 3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불안한 마음으로 처음 라섹을 결정하게 되었는데, 처음 수술할때는 불안햇는데 막상해보니 통증도 심하지 않고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시설도 괜찮고 수술 후 정기적인 점검을 통해 눈을 평생 관리 해준다고 하니 믿음도 가네요

안경써서 불편하신분들은 주저 말고 라식 또는 라섹을 권해드립니다.

지금은 만족하구요 부작용이 언제 나타날지 모르지만 현재로선 만족 합니다.

안경을 벗었다는 것만으로도 정말 만족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