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조유경
성별 여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1 우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8살 때 부터 안경을 썼는데 운동하거나 생활하는데 너무 불편해서 수술을 결심했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어머니 회사와 협력이 되어 있어서 할인 받을 수 있어서요.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검안해주시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검사할 때마다 무슨 검사인지, 결과는 어떤지 바로바로 알려주셔서 편했고요.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저는 라섹을 했는데, 라섹이 좀 통증이 있다는 말과 달리 저는 수술 이튿날 눈시림이 조금 있었던 것을 빼면 아프지 않았습니다.
시력은 수술하자마자 안경 쓸 당시 벗고 보던 시력보다는 당연히 훨씬 잘 보였고 보호렌즈 제거 후 1~2주 정도 후부터 1.0 유지 되었던 것 같습니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아침에 일어나서 안경을 찾지 않는거랑 화장을 하게 된 점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수술 후 관리만 잘 해주면 부작용도 안느껴지고 너무 편해요.
PREV
라섹 했는데 부작용도 없고 사후 서비스도 좋네요
NEXT
잘한것 같네요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