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식ㆍ라섹
이름 이은빈
성별 여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좌 1 우 1
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친언니가 작년에 라섹을 하여 보호자로 함께 내원하였다가
언니가 회복도 빨리되고 너무 편하다고 하여 저도 얼른 안경과 렌즈를 벗고 싶어서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언니가 라섹할 때 보호자로 왔는데, 친절하고 경험도 많은 의료진분들이 계시고 해서
다음에 할 때 저도 이곳에서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다양한 검사를 하면서 처음에는 귀찮았지만, 이렇게 여러 검사를 하면서 병원에 대해
좀 더 신뢰를 하게 되었습니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저번주에 부착했던 렌즈도 떼고 집에 가는데 도로 건너편 간판도 너무 잘보이고,
집에서도 자려고 안경을 벗으려고 하는데 안경이 없어서 놀랬습니다.
(안경 없어도 잘보여서요^-^)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수술 전에는 안경이나 렌즈 착용해도 시력이나 눈 건강에 신경을 많이 쓰지 않았는데,
좀 더 눈에 관심을 가지게 되고 무엇보다
놀고 와서 화장지우고 렌즈를 빼고 자야했는데,
렌즈를 안빼도 되고 세척도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아요 ㅠㅠ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당
다들 당장 하세요 너무 좋아요 ㅠㅠ
PREV
스마일수술
NEXT
스마일수술
논현역 신분당선 4번 출구 앞, 논현역 7호선 5번 출구 앞 1분 거리, 신논현역 2번 출구 500m, 신사역 780m / B722타워 1층, B1층 사용 밝은눈안과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