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밝은눈안과

비쥬수술했어요

라식ㆍ라섹

썸네일

이름 장경수

성별

연령 20대

직업 일반인

시력 1 1

수술하게 된 계기는?

-안경이 무거워서


수술하고나서 달라진 점은?

-시력이 좋아져서 안경을 쓸 필요가 없죠


수술을 생각하고 계신 다른 고객님들께 한마디 부탁드려요!!

-저는 각막이 두껍고 눈물샘이 많아서 그런지 수술하고 5시간 정도만 간질거리다가 아무렇지도 않고 일상생활 가능하니 안경쓰기 싫다면 하세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