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수술을 해야겠다고 결정한 계기는? 주변 지인들이 시력 교정술을 하고 좀 더 편안하다고 많이 이야기 해줘서 결정하게 됨
Q. 밝은눈안과를 선택한 이유는? 동생이 먼저 수술을 하고 좋다고 추천해주기도 했고, 많은 사람들이 여기서 수술을 받고 좋아졌다는 이야기도 들었다
Q. 수술전 정밀검사를 받으시면서 느끼신 점은? 다양한 검사를 하면서 세밀하게 검사를 잘 해준다는 생각이 들었다. 확실히 눈이 예민한 부분이라 신경을 써주는 것 같았다
Q. 수술 후 느낌과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수술하고 눈이 시릴수도 있다고 했는데, 끝나고 나오면서 진짜 눈이 좀 시려서 힘들긴 했지만, 몇 시간후 괜찮아졌다. 그리고 수술을 하고나서 안경을 쓸때 처럼 잘 보여서 신기하기도 했고, 수술이 간단하고 아프지 않아 좋았다
Q. 수술 후 본인의 생활에서 가장 달라진 점은? 무엇보다 안경을 쓰지 않아도 됀다는게 참 좋다. 그리고 전에는 시력관리에 대해 소홀했는데, 이번 수술을 계기로 시력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게 되는 것 같다
Q. 수술을 고민하고 망설이는 분들에게 한말씀~ 요새는 기술도 좋아졌고, 관리도 잘 해주기 때문에 안경이나 렌즈가 불편하신 분들은 시력교정을 하시면 좀 더 편하게 생활하실 수 있을 것 같다. 눈이 잘 보이게 되니 정말 편하고 좋은 것 같다.